한국예술문화재단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Media

(재)한국예술문화재단 “컬처아트빌리지 더휴팰리스” 조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한국예술문화재단 댓글 0건 조회 554회 작성일 23-03-17 15:42

본문

예술문화 관련 교육, 공연, 장학사업을 꾸준히 펼쳐온 (재)한국예술문화재단(이사장 강마루)이 지랜드와 공동협작으로 양서면 목왕리 두메향기 공원 내 5만평의 부지에 단지를 57세대 조성, 분양하여 컬처아트빌리지를 2023년부터 분양하고 있다.

경기도 양평을 대표하는 명소 양수리 인근에는 정말 많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늘어나고 있다. 두물머리를 벗 삼는 주변환경과 상쾌한 공기는 자가치유가 될 정도로 자연이 주는 힘은 정말 위대하다. 컬처아트빌리지 더휴팰리스는 양서면 목왕리에 5만평의 부지를 오랜기간 동안 조성해 산책로, 식물원, 카페, 식당, 야외콘서트장, 야외바베큐장, 전망대, 모델하우스등을 조성하였다.

(재)한국예술문화재단의 이사장이자 성악가 팝페라가수로 이젠 컬처아트빌리지의 촌장으로 변모한 강마루는 이곳을, "컬처아트빌리지"로 예술과 문화 그리고, 자연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하고자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을 조성, 가든 파티, 야외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기획해 입주민들이 자유로이 교류하는 주거 문화와 전원생활 라이프의 트렌트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악가로 불리는 것을 좋아하는 강마루 앞으로의 촌장으로서의 삶에 관심이 기대된다.

출처 : 내외일보(http://www.naewoe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
Media
 SNS